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혼 황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3. 11. 14:35

    다운로드



    재혼 황후
    파일명용량
    재혼 황후 (외포).zip196.6M

    완벽한 황후였다. 그러나 황제는 도움이 될 황후가 필요없다고 한다. 그가 원하는 건 배우자이지 동료가 아니라 한다. 황제는 나비에를 버리고 노예 출신의 여자를 옆에 두었다. 그래도 괜찮았다. 황제가 그녀에게 다음 황후 자리를 약속하는 걸 듣기 전까진. 나비에는 고민 끝에 결심했다. 그렇다면 난 옆 나라의 황제와 재혼하겠다고.



     우리 댕댕이 남주 하인리 좀 보고 가세요


    화순보살
    복수가 물밀듯이 휘몰아쳐 이런 사이다가 ㅎㅎ 너무일찍 끝나버린 복수탓에 뒤부분이 조금 지루해져 버렸지만, 꽁냥꽁냥도 나름봐줄만했고, 밉살스런 "라스타는~" 말이 조금 안스러워지게하는 후기도 좋았어요
    mgins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익니숀
    받아갑니다~!
    아이엠groot
    대작인데,감사합니다 잘볼께요
    빅브로2
    하렘의 남자들은,, 제가 일단 찾아보겠습니다ㅜ 아마 저번에 100화까지 작업한 거 있긴 한데 예전에 했던 거라서 무료분으로 다 나와가지고 소용이 엄서요ㅠㅠ
    설tangg
    혹시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있을까요?
    lynrh
    지금 읽고 있는데 결말 궁금해서 받라가요!! 하인리 대형견 같아서 좋아요 ㅎㅎㅎ
    이루자화
    감사합니다 ㅠㅠ 명작이네요 이게 하렘의 남자보다 설정이 탄탄해요
    심중이다
    감사합니다
    폰사야대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연두와함께
    이번생은 가주가되겠습니다 부탁드려요!
    미키마우스
    좋아요! GOOD~
    width008
    명성엔 이유가 있었군요..내일 아니 오늘 출근인데 잠시만 하다가 벌써 새벽다섯시...ㅠㅠ 내일 쉬는날인데 하루 늦게 시작할껄 ...명작 올려주셔서 진짜진짜 감사드리고 잠시 눈 붙이러 갑니다 .♡
    할매123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아자리야스
    이 명작 보기만하고 소장을 못해서 받아갑니다! 감사해요~
    andiagn
    업로드 했습니다!
    지미chu
    하렘의 남자들 있을까요~??
    dzzza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재미있게 읽겠습니다!!
    태겸왕자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alpachino
    재혼황후 이름때문에 안보다가 너도 나도 격찬을 하기에 모든 읽던책 뒤로하고 읽어요..더군다나 그귀환 와전까지 진짜 감사합니다..쉬기 전날 밤샐 각오로 설레여해요..☺
    주뽕2222
    업로드 했습니다!
    동그라미
    악당대공님의 귀하디귀한 여동생 있을까요?
    유콜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치릴
    로판 정말 오랜만에 받는거같아요 ㅎㅎㅎ재혼황후는 거의 뒷부분까지 읽었는데 결말을 못봐서… 덕분에 결말까지 다시 한번 달릴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gba456
    이것도 너무 감사드려요~~ 책으로 읽고 있었는데 아직 다 안나와 궁금했는데~~~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